여성의 절정
옛날부터 섹스 중 여성의 "이쿠!"이라는 말을 믿지 말라, 그리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성은 섹스를하는 동안 연기를하기 때문에 "이쿠!"라는 말로 말했다 척하기 때문에 남자는 말로 여성이 절정감을 얻은 여부를 판단하지 말라 말하는 것입니다. "이쿠!"라는 말을 믿지 여성의 신체의 반응을보고하라는 것도 옛날부터의 가르침입니다. "섹스 플래시"라고도 여성의 신체 반응이 있습니다. 절정감과 같은 강한 쾌감을 얻고있는 여성 "피부가 홍조"해 오는 것을 말합니다. 피부가 붉어져 "섹스 플래시 '을 일으킨하고 있으면 정말로 가고있는 것이다라는 논리 네요. 단, 북유럽 백인 여성이라면 피부의 홍조가 분명 알지도 모르지만, 일본인 중에는 피부색에 의해 "섹스 플래시"의 확인이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성이 가면 "호흡이 흐트러져 맥박이 늘어난다 '는 변화가 있습니다. 단, 이것은 나름에 따라 여성이 연극 가능한 범위군요 (쓴웃음) 그 밖에 여성가는 "손발과 전신의 근육이 긴장하고, 약점한다"는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 역시 여성이 연극있는 일이군요. 그러나 여성의 절정 상태를 잘 알고있는 남성이라면,이 변화는見?ける생각합니다. 그래도 "피부가 홍조하는 섹스 플래시" "호흡의 혼란, 맥박의 증가" "근육의 긴장이나 약점"은 여성이 절정 상태에 있는지 판단하는 좋은 기준입니다. 그래서 여성도 자신이 그러한 상태가되면 "하고있다"고 판단을 할 수 것입니다. 오르가즘이라고 불리는, 이크는 절정감은 어떤 것인지 쉽게 설명하면 "쾌감의 정점과 그 정점을 지난 후에도 계속 상태"라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행위에서 절정 느낌을 얻을 수없는 여성은 많습니다. "자위면 이케이 섹스라고 말라" "자위도 섹스도 전혀 말라" "클리토리스면 이케이 질하지 말라"등, 절정 감을 얻을 수없는 상태는 다양합니다. 그런 여자는 언젠가는 자신의 절정감을 손에 넣을 수있는 것이지만, 갈 수없는 여성 중에는 "하고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절정 상태에 있는데 본인이 그것을주의 없습니다. 부상을하고 있는데 다친 것을주의하지 않으면 통증이없는 상태가 발생하도록하고, 깨닫지 않는 여성의 경우는 간다는 상태가 어떤 것인가를 모르기 때문에, 자신이 이수てい도 자신이 절정중인 것을 실감 할 수 없습니다. 이외에도 "클리토리스에서 이케가 질하지 말라"는 여성 중에도 실제로 질 이키하고 있는데 그것을 깨닫지 못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클리토리스의 절정 감과 질에서 절정 느낌은 다른 것이지만, 클리토리스의 절정 느낌 밖에 모르기 때문에 질도 같은 절정감 오는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질에서 절정감 일이있어도 그것을 느껴지지 않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안경을 쓰고 있는데 안경을 찾는 사람을 닮은지도 모릅니다. 에 대해 기사를 작성하고 "나는 이케있는 것입니까?"라는 질문은 잘됩니다. 어딘지 모르게 이케있는 생각이 든다 든가, 자신이 이케 있는지 여부 의문이라는 여자는 잘 있습니다. 그러한 "이케 있는지 자신이 없다"거나 "이케 그렇지 말라"라든지 "하고 있는지 의문이다"라는 여성은 자신은 "이케있다"라고 생각하고 그것 자신감 하십시오. 본래는 남성이 인식 "이케있어"라고주고, 그것을 믿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위에서 언급 했다시피주의없는 여성의 경우도 있습니다에서 섹스하는 동안 1 "쾌감의 강한 고조를 느낌 " 2 "호흡이 거칠고된다"또는 "호흡이 멈추는, 답답하다" 3 "손발이나 복부, 엉덩이, 사타구니 근육의 강한 긴장을 느낀다" 라는 3 가지 상태를 느꼈다면 자신은 "지금하고있다"라고 생각하십시오. 자각 수 있다고 절정 감을 완전히 잡고 취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세 가지 상태에서 소리를내는 여유가 있으면 "이쿠!"라고 큰소리로보십시오. "신음 소리를내는 의미" 라는 기사에서 쓴 것처럼, 소리를내는 것으로 그 상태로 뇌가 되려고합니다. 아무리 좋은 분위기와 연정과 우수한 성적 자극이있어도. 뇌가주의해야 쾌감에는 변함이 없으며, 절정 수도 없습니다.
리듬을 맞추는.(파도)
가탄, 고톤, 가탄, 고톤과 장시간 같은 리듬으로 흔들리는 기차를 타고 있다고 졸리되어 나타날 수도 있지요.
빠른 템포의 일정한 리듬이 계속 음악을 듣고 있으면 기분이 고양하고 흥분하기도합니다.
최면은 메트로놈의 일정한 리듬 소리를 들려주기도 같은 템포로 몸을 두드리는 (문지른다)하여 최면 상태로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경전도 일정한 리듬이 끝없이 계속됩니다. 듣고 있으면 슬픈 기분이되거나 이상한 세계에있는듯한 기분이되는 사람도있을 것이다. 일정한 리듬을 "듣고", "보고", "체감하고"일정한 리듬으로 "움직이거나"하는 것은 인간의 기분이나 신체 상태를 바꾸는 효과가 있습니다. 자위는 이케 있는데, 프로덕션의 성행위하지 말라 (이키 곤란)라는 여성은 잘 있습니다. 그렇게되어 버리는 이유는 몇 가지 가능한지만, 그 하나로 "성행위는 자극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간다는 것은 클리토리스가는 것입니다. 자위는 그 여성이 음핵 좋아하는 포인트를 즐겨찾기 힘 조절에 좋아하는 속도와 템포로 자극 있으니 이케 그러나 프로덕션 섹스는 남성의 자극이 즐겨찾기와 엇갈림 너무 있기 때문에 해달라고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자위에 진동하는 성인 장난감을 사용 여성이면 더욱 일정한 리듬으로 나가기로 익숙한 것입니다. "파장"고 말한대로, 자극에도 리듬에 쾌감도 "파도"가 있습니다. 여성에게는 각각 좋아하는 파도가 있습니다. 자신의 좋아하는 파도에 가까운 자극 일수록 가기 쉬운 것입니다. 단, 성행위는 자신의 좋아하는 파도와 똑같은되는 것은 좀처럼 없습니다. 그래서 여성은 받고있는 파도에 자신의 방법에서 적응하고자하는 것입니다. 받고있는 파도에 맞추 수있다면 이케 것이군요. 가기 쉬운 여성,가는 것이 능숙한 여성이 파도에 맞추는 것이 능숙 (빠른) 것입니다. 그냥 보통 여자는 파도에 맞추는 것은 쉽지 않다입니다. 성행위의 동기 부여는 일정한 리듬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에서 적응하기 어렵습니다. 남성이 흥분의 리듬을 빨리하거나 늦게하거나하면, 여성은 집중이 어려워 파도를 맞추는 것이 어려울 것이군요. 그래서 여성이 맞게 쉽게하기 위해서도, 동기 부여는 일정한 리듬 일정 힘이다 것이 바람직합니다. 일정한 리듬 (강도)을 지키는 여성은 쾌감에 집중하기 쉽기 때문에 자신 속에서 쾌감을 증폭되어갑니다. 자극의 강도가 쾌감을 크게하는 것이 아니라 일정한 리듬으로 쾌감에 수집 쉽게 할 여성의 쾌감을 크게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쾌감을 즐기는 리듬 (강도)"과 "가기위한 리듬 (강도)"가 다른 여성도 많이 있습니다. "절정을 맞는 앞까지의 쾌감"며 "막상 갈 때의 쾌감"에는 변화가 필요한 여성이있는 것입니다. 그런 여자는 (같은 강도 유지) 리듬을 점점 빨리하거나, 점점 느리게 또는 (동일한 리듬 유지) 자극을 점점 강하게하거나, 점점 약하게하는 는 변화가 필요합니다. 쾌감의 질을 급격하게 바꾸지 여성 중앙이 끊어 버리므 변화는 매끄럽게하고 있습니다 (여성 중에는 급격히 변화하는 것이 좋은 사람도 있습니다. 개인차입니다.) 섹스는 클리토리스도 말라 (이키 곤란)라는 여성보다 더 많은 것이 "질 숨을 쉴 수가 없다"는 여성입니다. 클리토리스가는 것으로 질에서 가기 절정 느낌은 다릅니다. 그래서 여자는 각각의 파도에 맞춰야합니다. 질 이키을위한 남성기를 삽입 후 허리의 움직임도 일정한 리듬이 기본입니다. 하지만 "치골을 기점으로하는 운동 - 질 이키을 향한 질 이동, 자궁이 움직이는 뽀루찌오 개발을 위해서도" 에도 쓴 것처럼, "찌르는 움직임" "마찰 운동"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질과 자궁을 달리는 운동"일정한 리듬입니다. 예를 들어 클리토리스에서 이케 여성이면 정상 체위와 승마 위 체위에서 질 이키하기 쉬운 것이 보통입니다. 이 체위라고 치골끼리 부딪치는 (こすれ맞는) 위해 질 때 클리토리스에서도 쾌감을 얻기 때문에 (클리토리스의 쾌감이 절정하는 데 도움을함으로써) 질 이키하기 쉬워입니다. 덧붙여서, (질 이키있는 사람도) 후배위 (백)에서는 질 이키하기 어려운 여성이 많다는 후배위에서는 클리토리스의 동시 자극을 얻기 힘든 때문입니다. 남성이 정상위에서 일정한 움직임을 때 의식하는 것은 "당기는 운동"입니다. 여성에게 쾌감을주는 것은 어디 까지나 "당길 때 운동"이라고 생각하고 질 안쪽에는 남성 성기를 "다시"만 생각합니다. 남성 성기 대상 귀두는 "칼리"라는 오류 같은 불룩함이 있기 때문에, 본래 찌르는보다 낮은 때가 쾌감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 "드로 운동"을 의식하여 여성의 "질 안쪽을 찔려 아프다"라는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리듬 끌기 움직임"을 때도 "치골을 기점으로하는 운동 - 질 이키을 향한 질 이동, 자궁이 움직이는 뽀루찌오 개발을 위해서도" 에서 쓴 것처럼, 여성과 남자의 치골은 항상 맞물려있는 것처럼합니다. 치골을 맞추고있는가 당기는 운동을하면 자연과 남성 성기에서 질내를 내보내도록 움직임 (なで上げる같은 움직임)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움직임은 자동으로 "질과 자궁을 달리는 운동"되어있을 것입니다. "일정한 파도의 쾌감 '은 여성을 절정에지도 효과가 있습니다. 일정한 리듬 일정한 힘을 계속이 필요합니다. 단, 졸려 같은 "일정한 리듬"는 안됩니다. 남성은 여성의 "좋아하는 리듬 (강도)"를 빨리 찾아내고 그 리듬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덧붙여서 같은 여성도 리듬은 섹스를 할 때마다 매번 미묘하게 다른 것입니다. 여성은 자신의 버블 직전의 신체 상태 어떻게되는지 기억합시다. 일정의 물결 속에서 그 버블 직전의 신체 상태를 재현하면 이키 쉬워질 것입니다. 성인 블로그 랭킹에 블로그 랭킹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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